for (int i=0; i<20; i++)
{
Inventory[i] = EquipmentItems[35];
} // 인벤토리 0~19칸까지 비어있음으로 채워놓음
스킬 불러오는 법
printf("스킬의 이름:%s\n", skills[0].skill_name);
printf("스킬의 속성:%s\n", type_name[skills[0].skill_type]);
상점에서 물건 사고, 인벤토리에 넣는법
Inventory[0] = EquipmentItems[1]; //인벤토리 0번에 장비아이템 구조체에서 1번 값 대입
printf("inventory Status: %s\n", Inventory[0].name); //인벤토리 상태 출력 인벤토리 0번에 장비명 출력!
printf("inventory Status: %s\n", Inventory[1].name); // 인벤토리 빈 칸 출력
// 엔터 누르면 넘어감
do
{ char tmp;
scanf("%c", &tmp);
} while (getchar() != '\n')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