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har type_name[3][20] = {"Fire", "Aqua", "Nature"}; // 0.1.2
// 구조체 = 스킬 만드는 틀
struct made_skill
{
char skill_name[30];
int skill_type;
int need_level;
int magic_rate;
int minus_mp;
}; //변수명을 스킬이름으로 하면됨
/* 메인 */
int main()
{
struct made_skill skill_1 = {"fireball", 0,1,2,2};
struct made_skill skills[12] = {{"fireball", 0,1,2,2}, {"waterspear", 0,5,2.5,5}, {"ThunderBolts", 0,10,3,15}};
printf("스킬의 이름:%s\n", skills[0].skill_name);
printf("스킬의 속성:%s\n", type_name[skills[0].skill_type]);
}
'C언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복피지에 필요한 함수들 (0) | 2025.03.24 |
---|---|
복피지 코드 > 마을맵,던전맵 추가 ver (0) | 2025.03.22 |
복겟몬 리뷰 (0) | 2025.03.19 |
로또 - 사용자가 뽑는 코드 - 숫자인지 아닌지 판별 (0) | 2025.03.15 |
< 조건문: if~else > (0) | 2025.03.09 |